[3분기]세금계산서 신청 마감안내
Writer|인플러스 | Date|2010-10-04 00:00 | View|1,383 |
---|---|---|
안녕하세요. 인플러스 총무부입니다.
2010년 10월 25일 3/4분기 부가세 신고일인 관계로 해당 세금계산서 신청은 10월 08일(금)까지마감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분기 세금계산서는 발행 받을수 없으며, 2010년 07월 사용요금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급 대상
* 월납 고객 : 2010년 07월 ~ 09월 사용료에 대한 계산서 * 연납 고객 : 2009년 07월 ~ 09월에 입금하신 내역에 대한 계산서 2. 신청 기간 : 2010년 10월 08일까지 ※ 해당 세금계산서를 아직 다운로드 받지 않으셨거나 세금계산서 신규발행 및 변경요청은
신청기간안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는 고객님의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로 발급되오니 메일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연락주시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그 외, 세금계산서 발급에 대한 문의사항은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el : 총무팀 1566-5099 (요금및계산서문의 3번) 직통 070-8630-0002,070-8630-0003
E-mail : bill@inplus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