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세금계산서 신청 마감안내
Writer|인플러스 | Date|2011-01-04 00:00 | View|1,3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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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플러스 총무부입니다. 2011년 01월 25일 4/4분기 부가세 신고일인 관계로 해당 세금계산서 신청은 01월 07일(금)까지 마감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분기 세금계산서는 발행 받을수 없으며, 2010년 10월 사용요금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발급 대상 * 월납 고객 : 2010년 10월 ~ 12월 사용료에 대한 계산서 * 연납 고객 : 2010년 10월 ~ 12월에 입금하신 내역에 대한 계산서 ② 신청 기간 : 2011년 01월 07일까지 ※ 해당 세금계산서를 아직 다운로드 받지 않으셨거나 세금계산서 신규발행 및 변경요청은 신청기간안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는 고객님의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로 발급되오니 메일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연락주시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그 외, 세금계산서 발급에 대한 문의사항은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el : 총무팀 1566-5099 (요금및계산서문의 3번) . 직통 070-8630-0002,070-8630-0003 ● E-mail : bill@inplusweb.com |